[공지] 이진혁 군의 향후 활동 안내

티오피미디어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이진혁 군의 활동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께서 당사로 보내주시는 문의 및 의견들은 모두 소중하게 모니터 하고 있습니다. 

 

[진혁:해] 팬미팅 개최와 동시에 이진혁 군을 만나고 싶어 하시는 많은 해외 팬분들의 팬미팅 요청이 쇄도하였으며, 이에 이진혁 군과 상의하여 국내 팬미팅 후에 해외 팬분들께도 팬미팅을 통해 감사 인사를 드리는 시간을 가지기로 하였습니다.

 

당사는 많은 팬 여러분께서 걱정하고 응원해주시는 것처럼 이진혁 군이 우선적으로 국내에서 다양한 기회를 갖고 활동을 하기 위해 지원하고 노력 중이며, 이러한 활동에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해외에 계신 팬 여러분의 성원에도 보답하고자 팬미팅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현재 일정을 공지한 태국 팬미팅과 10월 중 대만 팬미팅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그 외 지역은 현재까지 결정, 계획된 바가 없으며 향후 활동 및 스케줄과 팬 여러분들의 의견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결정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서울 팬미팅에 오시지 못한 많은 팬분들의 요청에 따라 지방 팬미팅도 계획 중에 있으니 세부사항이 결정되면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당사는 이진혁 군이 팬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며 즐겁고 안전하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 본인과 함께 상의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으며. 팬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도 항상 귀담아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