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JIN HYUK 1st SOLO ALBUM <S.O.L> 발매 기념 팬사인회(서초)

티오피미디어

안녕하세요.

TOP Media 입니다.

LEE JIN HYUK 1st SOLO ALBUM <S.O.L> 발매 기념 팬사인회 안내입니다.

* 일시 : 2019년 11월 24일 (일) 오후 6시 30분

* 장소 : 아트홀 봄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54길 18 서울여성플라자)​​​​

* 판매 기간 : 2019년 11월 21일(목) 오전 11시 ~ 2019년 11월 23일(토) 오후 8시

* 판매처 : 뮤직아트 서초점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45-3 국제전자센터 4층 뮤직아트 / 문의 : 02-3465-0082)​

* 진행 방법 :

판매 기간 내 LEE JIN HYUK 1st SOLO ALBUM <S.O.L> 앨범을

뮤직아트 서초점에서 구매하시는 고객 중 100명 추첨

* 당첨자발표 : 2019년 11월 23일 (토) 오후 10시 이후 뮤직아트 홈페이지 http://www.musicart.kr

[팬사인회 참여시 유의사항] ※필독※

- 팬사인회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앨범, 번호표, 신분증을 꼭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인회 당일에는 당첨자 본인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시는 응모권의 이름이 신분증 이름과 다른 경우 사인회 참석이 불가능합니다. 응모권 내 이름 작성 공간에 내국인은 한글, 외국인은 여권상의 영문으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당첨자 확인 시 사용 할 수 있는 신분증을 아래와 같이 규정하였으니 반드시 사전 확인 바랍니다.

① 내국인 미성년자 : 초·중·고등학교 학생증, 여권, 생년월일이 표기 된 국가공인 자격증 등

② 내국인 성인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③ 외국인 전체 : 여권, 외국인등록증

④ 내국인 미성년자를 제외하고 '학생증(대학교 학생증 포함)'을 본인 확인용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 팬사인회 당첨권 양도는 절대 불가합니다. (당첨자 번호표 교환 시, 지참하고 있는 신분증과 응모하신 이름이 다를 경우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적발 시 바로 퇴장 조치 후 모든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 타인의 명의를 빌려 팬사인회에 참여할 경우 적발 시 바로 퇴장 조치하며 팬클럽 규칙에 따라 블랙리스트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사인회는 본인이 추첨한 번호표 순서대로 참여 가능하며, 임의로 순서를 변경할 경우 사인회에 참여 불가하오니 반드시 본인의 순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팬사인회 시작 시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시작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실 경우 입장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포스트잇은 1장(=질문 1개)씩만 허용합니다. (포토카드, 개인 응원도구, 개인 소지품 등 앨범 외에 다른 곳에는 사인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포스트잇에 1개 이상의 질문을 작성하거나 타 연예인 언급 혹은 비방, 성희롱 등 부적절한 문구가 담겨 있는 경우 포스트잇을 임의로 회수할 수 있습니다.

- 사진 촬영 시 스트로보 사용은 자제 부탁드리며, 사인 도중 사진 촬영이나 녹음은 불가합니다. (적발 시 삭제 및 퇴장 조치)

- 팬사인회에서는 서포트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안전을 위해 주차장 출입은 불가하며, 출퇴근길 차량에 밀착하거나 차도로 뛰어드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더불어 아티스트에게 밀착하는 행위를 절대 금지하며, 안전 거리를 유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공개 스케줄 및 금지된 공간에 출입하시어 당사 직원에게 적발 될 경우, 현장 경고 없이 블랙리스트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 팬사인회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해당 음반 매장을 통해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